베이비윙크가 추천하는 아기와 함께 가기 좋은 홍대맛집

12 1월 베이비윙크가 추천하는 아기와 함께 가기 좋은 홍대맛집

아기와 함께, 식사를 !

 

– 베이비윙크가 추천하는 아기와함께 가기 좋은 홍대맛집 –

 

연남동, 서교동, 망원동 등.. 수많은 맛집이 자리잡고있는 이곳.

과연 아기와 함께 식사를 하기엔 어디가 좋을지 고민하는 어머님들을 위해 베이비윙크가 직접 ! 추천을 하게되었습니다.

아기와 함께 가도 괜찮을까 ?

아기의자는 준비되어있을까 ?

아기와 함께 편안하게 먹을수있을까 ?.

외식때마다 하시는 고민은 잠시 접어두시고 베이비윙크 삼촌, 이모들이 직접 가보고 알아보고 평가한 아기와 함께 식사하기 좋은 진짜 맛집을 소개합니다!

1. 플랩잭팬트리 (Flapuack pantry)

 

아기와 함께하기 좋은 연남동 브런치카페 !
팬케이크 브런치 전문점이며 본사직영점인 플랩잭팩트리 연남점. 푸짐한 양으로 음료까지 포함되어있어 맛있는 식사는 물론, 분위기 좋은 곳에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수 있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09 1층 / (지번)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488-4 1층
전화번호 : 02) 337-4476
주차 : 가능
아기의자 유무 (다른지점은 있다하나 연남점은 정보없음.)
영업시간 및 휴무일 : 10시30분부터 22시 / 연중무휴

 

2. 더옐로우

 

 

홍대 수제버거 맛집으로 소문난 더옐로우. 맛은 물론 전직 디자인 출신의 부부가 운영하는 카페로 벽면을 가득 채운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돋보이는 곳이다. 매일 굽는 신성한 밀빵은 물론 직접 만든 100% 순살쇠고기 패티가 들어간 수제 햄버거와 햄버그 스테이크가 가장인기가 많다.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8길 17 / (지번)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564-30
전화번호 : 02) 322-3315
주차 : X
아기의자 : 무
영업시간 및 휴무일 : 평일 11:30~22:00 영업준비 시간: 15:00~17:30 주말 12:00~21:00

 

 

 

 

 

 

 

 

 

 

 

 

 

 

 

 

 

3. 서울미트볼

 

익숙하지만 생소할 수도 있는 미트볼.

 

100%소고기만을 이용하며 만든 정성가득 수제 미트볼로 시작은 달콤하게 ! 끝맛은 기분좋은 매콤함을 자랑하는 서울 미트볼이 가장 큰 인기 메뉴이다.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4길 56 1층 / (지번) 서울 마포구 서교동 474-27 1층
전화번호 : 02) 337-4391
주차 : 가능
아기의자 유무 : O
영업시간 및 휴무일 : 12:00 ~ 09:30

 

4. 메세나폴리스 오가든

 

메세나폴리스에 위치한 레스토랑 오가든.

원하는 토핑을 만드는 올데이 샐러드 브런치 카페인 오가든은 샐러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있으며 양도 많고 맛도 좋은 곳으로 소문나있는곳이다.

또한 유모차를 옆에 세울수 있을정도로 탁 트여있는공간과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어 어머님들 아기와 함께가기에 좋은 곳이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45 메세나폴리스 / (지번) 서울 마포구 서교동 490 메세나폴리스 B1
전화번호 : 02) 322-3677
주차 : 가능
아기의자 유무 : 유
영업시간 및 휴무일 : 11:00~22:00 / 15:00 ~ 17:00 브레이크

 

5. 홍대 삿뽀로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일식집 “삿뽀로”. 회의 신선도도 좋고 맛도좋아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는 스시 전문점이다.

음식의 데코와 색, 차림도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워 중요한 손님을 대접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많이 알려져있으며 소중한 가족들과 식사를 하기에도 좋은곳이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불록 14 / (지번) 동교동 206-13
전화번호 : 02) 3144-4671
주차 : 가능
아기의자 유무 : X (좌식테이블있음.)
영업시간 및 휴무일 : 11:30 ~ 22:00

 

6. 홍대애슐리

 

기존 애슐리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홍대 애슐리. 홍대스러운듯한 뮤지션 컨셉으로 팝뮤지엄에 온듯한 느낌이다.

또한 다양한 음식들은 물론. 매월 시즌에 맞는 새로운 메뉴도 출시되고 있어 보는즐거움과 맛보는 즐거움 모두를 잡을 수 있다.

주소 : 서울시 마포수 양화로 123 경남빌팅 지하 1층 / (지번) 서교동 353-2 경남빌딩지하1층
전화번호 : 02) 332-9020
주차 : O
아기의자 유무 : O
영업시간 및 휴무일 : 10:30 ~23:00

 

LIST

1Comment
  • 스몰강
    Posted at 15:15h, 15 2월 응답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꼬옥 엄마랑 아가랑 셋이 가봐야겠네요^^

댓글